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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5. 14. 09:50Inspirational and Motivatio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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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 단원에서는 지원 절차의
세 번째 부분으로 전문적인 편지 쓰기를 소개합니다. 

 

구직자는 이력서 외에도 지원서의 일부로 자기소개서를 포함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데는 크게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서면 편지는 지원자의 개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지원자의 직무 자격을 설명하고 공식적으로
인터뷰를 요청합니다. 

 

자기소개서는 고용주가 지원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이력서의 특정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도와줍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첫 번째 이유는 지원자의 개인 스타일이나 성격이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구직자들은 고용주에게 자신을 소개하기 위해 매우 구체적인 단어를 선택합니다. 

 

이것이 그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톰과 베스는 모두 국제 학생 고문으로 같은 직업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Tom은 자신의 자기소개서에서 유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씁니다. 베스는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유학생들을 만나고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예에서의 단어 선택은 우리에게
그들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톰이 유학생과 일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베스는 유학생을 만나고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베스의 성격은 그녀의 단어 선택 "만나서 일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로 훨씬 더 명확해졌습니다. 

 

 

두번째 이유로는 자기소개서 작성은 지원자의 해당
직무에 대한 자격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동일한 후보자인 톰과 베스를 사용하여 자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작성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톰은, 저는 언어 학교의 활동 감독으로 2년 동안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라고 씁니다. 베쓰는 레지던트 고문으로서
학생들에게 개인, 문화 및 이민 문제에 대한 상담을 조언하고
전문, 사회 및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한다고 말합니다. 

 

자기소개서의 짧은 설명에서 대부분의 고용주는 베스의 이력서를 읽고 그녀의 경험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자기소개서를 쓰는 세 번째 이유는 인터뷰를 정식으로 요청하기 위해서입니다. 요청을 하는 다양한 방법은 나중
비디오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원자가 채용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면 면접 일정을 잡기 위해 특정 시간에
전화를 하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채용담당자가 누구인지 모르는 분들은 고용주가 연락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복습하자면, 이제 자기소개서가 지원자의 개인 스타일에 대한 소개이며 이력서에 설명된 지원자의
자격 요약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고용주가 자기소개서에서 읽은 내용이 마음에 들면 지원자가 인터뷰 요청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전문적인 글쓰기는 표준 형식이나 순서를 따르며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작성자의 주소와 연락처, 날짜와 받는사람의 이름과 주소를 포함하는 제목입니다 

두번째 부분은 인사말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세 개의 본문 단락, 시작 단락, 중간 단락
및 닫는 단락입니다. 그리고 네 번째는 끝맺음인사, 서명 및 이름 입력을 포함하는 마무리입니다. 먼저 편지의 제목은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작성자 주소와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와 같은 추가 연락처 정보로 시작합니다. 

 

날짜는 월, 일, 연도 순의 미국 형식을 따릅니다. 쉼표로 두 숫자를 구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음 부분에는 받는사람의
전체 이름과 주소가 포함됩니다. 이 예에서 베스는 텍사스 대학교의
국제 프로그램 사무국 국장인 제인 도에게 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수취인의 이름과 성 외에도
베스는 제인 도가 큰 대학에서 일하기 때문에 제목과 부서도 씁니다. 수취인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를 수 있으므로 이름과 성은 뒤에 직함만
기재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요즘은 많은 구직 신청서가 온라인으로 작성되고 구직자들은 읽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받는사람의 주소는 생략하고 소속 부서와 주소만
기재해도 무방합니다. 

 

편지의 두 번째 부분은 인사말 또는 공식 인사말로 항상 Dear(귀하)
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인사이기 때문에 사람의
이름 이 있는 것 이 좋습니다. Dear라는 단어 다음에 베스는
사람의 이름과 콜론을 사용합니다. 베스는 읽는사람의 이름을 알고 있지만 모르면 Dear Hiring Manager
라고 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사말은 사람의 이름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직업 광고는 고용주의
이름을 제공하지 않기도 합니다. 

 

다음으로 편지의 세 단락이 나옵니다. 여기가 자신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당신의 자격을 설명하고
인터뷰를 요청하십시오. 중간 단락은 구직자가 자신의
기술과 특정 직업에 대한 자격을 설명하는 곳입니다. 편지의 끝에는 끝맺음, 서명 및 지원자의 이름이 포함됩니다. 가장 자주 사용되는 끝맺음 인삿말 sincerely 뒤에는 쉼표가 옵니다. 

서명은 일반적으로 지원자가
직접 작성한 후 이름을 입력합니다. 형식은 편지의 모든 부분이 용지의 왼쪽을 따라야 합니다. 

선은 각 부분 사이에 추가 공백이
있는 단일 간격이어야 합니다. 모든 부분을 한 페이지에
맞추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전문적인 편지의 부분들을
복습해 보겠습니다. 제목에는 글쓴이의 주소와 연락처, 날짜와 받는사람의
이름과 주소가 포함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인사말입니다. 세 번째 부분에는 본문 단락이 포함됩니다. 

편지의 끝 부분에는 끝맺음 인사 서명 및 입력된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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